황교안 단식 반응은

 

바로 오늘 황교안 단식 투쟁에 나섰다고 합니다.

문재인 정부의 실정에 따른 국정 대전환을 촉구하기 위해서입니다.

바로 오늘 황교안 단식의 이유는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인 지소미나 종료와 불법 패스트트랙 강행 등에 저항하는 의미를 가졌다고 합니다.

 

 
 

황교안 단식 투쟁은 오늘 오후 2시부터 시작이 되었다고 하며 황교안 단식투쟁은 국회가 아닌 청와대 앞에서 진행을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바로 어제 열렸던 문제인 대통령과 국민들과의 대화를 하루 뒤로 하고 황교안 단식을 하면서 국정실패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을 묻고 국정대전환을 강력하게 촉구하기 위한 것으로 보입니다.

 

 

황교안 단식의 이유에는 지금의 자유한국당은 패스스트랙인 신속처리안건으로 지정된 연동형 비례대표제를 기반으로 선거법 개정안과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인 공수처 설치법안에 대해서 일방 처리 강행에 따른 항의로 보인다고 합니다.

이러한 패스스택 선거법은 민주당을 비롯한 범여권세력이 국회를 장악하려는 의도에서 시도한 것이며 준영동형 비례대표제는 애당초 의석을 늘리지 않으면 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제도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범여권 의원드롣 이를 모두 알고 있다면서 의석수 늘어나지 않는다고 국민을 속인것이라고 했습니다.

 

 
 

공수처법은 합법적 독재를 완성시키려는 정권의 검은 의도라고 하며 공수처법을 검찰 개혁법안이라고 국민을 속이고 있는데 개악이라고 비판했습니다.

그리고 자유한국당은 지소미아 연장을 촉구하기 위한 것이며 한일관계 뿐 아니라 한미일 3각 공조 틀을 흔들수 있다는 입장입니다.

황교안 단식 이유는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황교안 단식까지 할 필요가 있었나 하는 네티즌들은 많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에 황교안 단식을 하기 전에 문재인 대통령은 과연 누구를 위해서 지소미아를 파기하려는 것인지 이해 할 수 없다고 하며 달콤한 말로 지지층을 결집시키기 위해 국익을 훼손하고 국운을 기울게 하려는 것이 아닌가라며 비판을 했습니다.

그리고 대통령의 안보 때문에 속절없이 무너질 위기에 처해있다고도 말을 했습니다.

 

 
 

얼마전에 있었던 중국과 러시아의 영공 침해와 외교안보 정책 실패, 그리고 소득주도 성장 등 경제 정책 실정을 바로 잡아야 하는 것에 대한 국정 실패인 문재인 대통령 책임촉구를 위한 것으로 황교안 단식의 이유들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황교안 단식을 하기 전에 이러한 문제들 때문에 문재인 대통령과의 면담을 요청했지만 바쁘다는 이유로 거부를 했다면서 나라의 운명이 걸린 일이 어떤 문제보다 중요하냐며 단단히 삐진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황교안 단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자유한국당 나경원 원내대표는 한미 방위비분담금 협상관련해서 미국으로 가는데 매우 무거운 마음리아고 하며 떠났으며 황교안 단식 때문에 건강이 걱정이 되고 지소미아 파기로부터 여러가지 외교오의 어려운 부분을 대한민국 국익을 위해 풀어가는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습니다.

 

 

이에 박지원 대안신당 의원은 황교안 단식 투쟁을 두고 제발 단식하지 말라고 했습니다.

박지원 의원은 SNS에 드디어 황교안 대표께서 21세기 정치인이 하지 말아야 할 것 중에 두가지 이행에 돌입한다면서 단식, 삭발, 의원직 사퇴 중에 현역 의원이 아니기에 의원직 사퇴는 불가능하지만 당대표직 사퇴 카드만 남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이어 이런 방식으로는 제1야당으로 국민의 눈높이에 부응할 수 없다고 비판을 했습니다.

 

이런식의 황교안 단식으로는 국민이 감동하지 않는다면서 황교안 단식보다는 세가지 이슈나 장외투쟁이 아닌 야당의 강장 강력한 투쟁장소인 국회를 정상화해 문재인 정부의 실정을 비판하고 발목만 잡지 말고 협력할 것은 협력하고 대안을 제시하는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황교안 단식 투쟁은 네티즌들도 뜬금 없고, 명분없고 무엇을 위한 단식인지 모르겠다며 싸늘한 반응이 많습니다.

얼마전 황교안 삭발에 이어서 황교안 단식까지 했지만 그렇게 국민들의 마음은 못 움직이는 듯 한 모양새같습니다.

 

황교안 프로필

 

황교안 나이 : 1957년 4월 15일 62세

황교안 고향 : 서울특별시 용산구 서계동

황교안 학력 : 경기고등학교, 성균관대학교 법학학사,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법학 석사

황교안 병역 : 면제 (담마진) 담마진은 두드러기성 피부 병변으로 크기는 일정치 않고 식품이나 약물에 의한 알레르기로 간, 신장의 대사장애 등이며 외인성으로는 물리적 자극이나 온열, 한랭 등이 있다고 합니다.

황교안 가족 : 황교안 부인 최지영, 황교안 아들 황성진, 황교안 딸 황성희

황교안 키 : 170cm

황교안 현직 : 자유한국당 대표

황교안 소속 정당 : 자유한국당

황교안 경력 : 제44대 국무총리, 대통령 권한대행, 자유한국당 대표 등

'정치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경화 외교부장관 프로필  (0) 2019.11.22
지소미아 종료  (0) 2019.11.22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