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대성 세금폭탄

 

지금은 잠잠해졌지만 빅뱅의 멤버들 그리고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양현석에 대한 이야기가 끊이지 않고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빅뱅 대성 세금폭탄이라는 뉴스를 봤는데요.

빅뱅 대성이 무허가 유흥주줌 영업으로 인해서 10억원이 넘는 세금폭탄을 맞았고 건물을 담보로 대부업체로부터 50넘는 대출이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뉴스에서는 세무당국이 빅뱅 대성에게 불법운영 건물과 관련해서 거액의 지방세를 추가로 내라고 납부고지서를 보냈다고 보도를 했는데요.

건물을 매입했을 당시 냈었던 취득세와 재산세가 일반음식점을 기준으로 하고 있었던 것이 문제가 되는듯 싶습니다.

빅뱅 대성 추가로 부과된 지방세 중과세분은 약 12억원이라고 보도를 했는데요.

정말 빅뱅 대성 세금폭탄 지대로 맞은 느낌입니다.

 

 

빅뱅 대성의 입장은 자신의 건물에서 불법적인 부분이 없는줄 알았다고 하지만 세무 당국에서는 중과세 부과는 이와 아무 상관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고 합니다.

현재 빅뱅 대성의 건물의 유흥업소들은 리모델링이 한창이라고 하는데 이 유흥업소를 상대로도 국세청에서는 탈루 의혹조사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뉴스에서는 아마도 현재 대부업체로부터 52억원을 빌린것은 건물을 310억원을 주면서 은행에 대출을 받았는데 대출만기가 되면서 이용한 돈이 아닌가 생각을 한다고 했습니다.

현재 400억원대로 건물을 매물로 내 놓은 상태지만 안나간 매매가 되지 않은 상태라고 합니다.

 

빅뱅 프로필

 

대성 본명 : 강대성

대성 나이 : 1989년 4월 26일 30세

대성 가족 : 대성 아버지, 대성 어머니, 대성 누나 강보라

대성 학력 : 경인고등학교 자퇴, 고등학교 검정고시,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중퇴, 국제사이버대학교 레저스포츠학과

대성 키 : 174cm

대성 그룹 : 빅뱅

대성 소속사 : YG엔터테인먼트

'연예계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명수 천사였네  (0) 2019.11.21

+ Recent posts